♡ Travel Story ♡/Europe 2008

20080505 Frist Europe Tour 26-말라가 터미널 탐색기

Vaness™ ♡ 2008. 6. 13. 19:39

네르하에서 돌아 온후 말라가 버스 터미널에서 그라나다행 버스 티켓을 끊고

시간이 약간 남길래 네르하 터미널 주변 탐색을 하기로 �음 ㅎㅎㅎ

 

 그라나다행 버스 티켓 한국 티켓 보다 약 두배 정도의 크기 하지만 내용은 비슷 비슷 함 ㅎㅎ

사람 사는거 뭐다 비슷함 ㄲㄲㄲㄲㄲ

 

 버스 터미널에서 기차역으로 가는중 만난 스페니쉬 아저씨들 한국에서 왔다하니 저런 포즈를

ㅎㅎㅎㅎ 경쾌한 아저씨들 같았음 ㄲㄲㄲㄲ

 

 아쉬우니까 한장 더 찰까닥...

 

 

기차역으로 가는길.....

 

 기차역앞에서 만난 남자 ㄲㄲㄲ

 

 수줍은듯 보이지만 엄청 들이대 주셨뜸 푸핫......

 

 버스터미널의 아치.... 버스 터미널하고 기차역은 바로 붙어 있어서 좋았음...

스페인은 버스와 기차역이 붙어 있는듯 했음 붙어 있으니 움직이는데 교통비가 안드니 좋지 ㄲㄲㄲ

 

 새로 건축한듯한 기차역.. 건물도 그렇고 편의 시설들도 새거 였음 ㄲㄲㄲㄲ

 

 여긴 옷가게.. 가격이 좀 �지만 옷들은 이뻤음 ㅎ

 

 화려한 악세사리 매장.... 반짝반짝 하는데 몽당 쓸어 담고 싶었음....

 

 무쟈게 컸던 크리스탈 목걸이....

 

 바디�과 악세사리즈가 나란히~~나란히~~~~

악세사리즈 한국 브렌드인줄 알랐는데 수입 브렌드 였음 ㅎㅎㅎ 새로운 사실.....

 

 스페인에선 자라가 빠지면 섭섭 하지 ㅎㅎㅎㅎ

 

 악세사리 가게 오밀 조밀하고 귀여운 디자인 많았음 가겹게 화장 할수 있는 상품도 있었고....

 

 쇼핑 센터는 어딜 가나 비슷함....

 

 

 뜀뛰기 잘하시는군.... 나도 한번 뛰어봐?????

 

 깔끔하게 디스플레이된 옷가게.... 남자옷 가게 같았음...

 

 

 화려한 색깔들의 옷들... 스페인은 한여름.....

 

 

 

 

 여긴 악세사리 가게...  무지 화려해 주셨음....

 

 기차역 내부... 뭔가 광고를 하는듯이 보였음.... 스페인에서 뭔가 하나??? ㅡ_ㅡ?

 

 아니면 휴양지 안내인가... 쩝 플렛 폼으로 가는 중앙 통로 대부분을 차지 하고 있었음..

 

 어찌보면 영화제 광고 인거 같기도 하고.. 스페인어를 모르니 자세한 내용은 팻스...

 

 

 

 어딜가나 여행자들은 북적북적... 저 캐리어 가방 특이했음..

보통의 스포티형 크로스백인줄 알랐는데... 바닥쪽에서 끌고 갈수 있게 손잡이가 나왔음 ㅎㅎ

 

 

 윗층으로 가는 계단.. 윗층은 시간이 없어서 팻스...

 

 엄훠.. 훈남 오퐈... 이쪽좀 보지??? 응????응????응????응????응????응????

 

 

 또 찍혔넹...  악세사리 가게...

 왕창 흔들려 주셨군.. 떱.....

 

 시간이 되어서 버스 터미널로 그라나다행 버스를 타야지~~~~~

 

 안녕 훈남 오퐈.... 미간 사이에 주름좀 펴주면 안될까????

 

 쇼핑 센터에서 건진 립글로스 클에어스 맞나??? 읽기가 묘해서리.... 

날이 하도 더워서 립스틱을 발라도 금새 지워지고 텁텁해서.... 싼값에 하나 삿음....

 

 3유로 조금 안줬던걸로 기억함 뭐 스모키를 자주 하고 다니니 립스틱보단 나을듯 해서

하나 장만 저래 보여도 색깔은 진하게 나오지는 않음 다른 립스틱 위에 덧발라줘도 이쁠듯함

ㅎㅎㅎ 자자자 그라나다로 고고띵~~~~ 버스로 2시간 가야하니께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