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Japan Tour

20071221 Winter Tour 12 - 민박집 가는길

Vaness™ ♡ 2008. 4. 1. 15:02

해가 바뀐지 고리짝이지만... 난 아직 정리중... ㅜ_ㅜ...

이미 또다른 여행을 계획중이지만... 이번 사진을 정리중이라니.. 기억도 가물하구만...

떱... 어쟀거나... 테디베어 박물관을 나와 민박집으로 가는길... ^^

 일본은 해가 더 빨리지는 듯한 느낌.... 무셔롸,....

 

 저멀리 보이는 덴샤들... ㅋㅋㅋㅋ

 

 

 이즈 고원 지역 관광 지도들.. ㅋㅋ 귀여워라,,,

 

 

 

 안녕 이즈고원역... ㅋㅋㅋㅋ

 

 

 

 

 민박집으로 고고씽... 후우... 민박집 찾기 넘 힘들었음..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