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Japan Tour

20071221 Winter tour -09 안티크 박물관

Vaness™ ♡ 2008. 2. 10. 16:06

 

우연히 발견한 박물관 할인권들.... 이즈 박물관 투어의 날로 정하고...

아침부터 ���거리며 막물관 투어 를... 첫 타자 안티크 박물관....

 

 입구도 안티크 스러운... 교통 불편한 이즈에선 택시가 훨빠름 ㄱ-

내 택시비 어쩔거야... 컹.....

 

 

 

 내부는 촬영 금지 였으나... 내 디카는 도촬하기 딱좋은 소리안나는 디카..

푸헬헬헬.... 촛점은 나라기 됐지만... 뭐.. 나름 잘나온것만 몇개....

 

 

 

 

저게 뭐 였드라... 기억안나.... 악세사리 였는데... ㄱ-

 이론 사진이 누웠군... 쿨럭.... 다시 올리기 매우 귀찮음....

 

 왕관과 티아라 세트였나 따로 였나??? 두달이 다되가는 시점에서 기억 날리가.. 만무함...

 

 

 박물관 구경다하고 나와서.. ㅎㅎㅎ 한숨 돌리면서... 코피한잔...

뭐 자판기에서 뽑음 패트병이였지만.. ㅋㅋㅋㅋ

 

 다음 박물관으로 가는길... 뭐가 많이 있긴 있었음...

이즈반도가 볼게 많다고 듣긴 들었는데.. ㅎㅎㅎ

체력이 딸려서리... 교통이 별로 않 좋아... 무조건 걸어 다닌 구간이 많았음...

 

 

 

 길가의 집들도 이쁜게 많았음... ㅎㅎㅎ 이즈가 돈많은 사람들의 별장이라고 어디서

주워들은거 같기도 하고... 뭐.. 나름 눈요기는 됐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