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Japan Tour

20071221 Winter Tour 13 - 민박집의 저녁식사

Vaness™ ♡ 2008. 4. 1. 15:21

어쨌거나 무사히 두번째 민박집에 도착....

도착 하기까지 오만가지 쌩쑈에... 가로등 한개 없는 어두 컴컴한 길을

쏘다니며 공포에 덜덜 떤 기억은 이제는 추억속으로... 쿨럭....

 

그나마 휘엉청한 달빛마져 없었더라면 생각 하기도 끔찍... ㅆㅂ

 

 일단 저녁 식사가 포함된 민박집... 앗싸.. 해산물 가득이로쉐.. ㄲㄲㄲㄲ

 냠냠 맛있었던 회들... ㅋㅑ.... 또가고 싶어 지는구만... ㄲㄲㄲㄲ

 

 

 솔직히... 이가격에 이런 풍성한 저녁 식사 기대 하진 않았는데..

넘넘 좋았음... ㅋㅋ 민박집 찾아 가기까지 힘들었던걸 싸~~악 잊어 버리게 만들었음 ㅋㅋㅋ

 

 

 티비에선 연말 특집으로 왠만한 유명 가수들 총집합 가요 플그램이 한창 방영중..

무슨 프로인지는 기억 안나는데 뮤직 스테이션정도???

공개방송으로 연말 결산을 하는듯 했는데... 유명한 가수들 총 집함 이였음 ㅋㅋㅋ

 

 지저분한 탁자... 클렌징 하고 가방 정리 하다 보니 이리 됐음 ㅋㅋㅋㅋ

 민박집에 기본으로 셋팅되어 있던 물병과 찻주전자.. 랄라~~~

다음날 일정을 위해 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