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Coffee&Tea

20140412...銀座 Afternoon Tea (Ginza 에프터눈티)

Vaness™ ♡ 2014. 7. 21. 15:27



도쿄상륙이후.... 내집 안방 드나들듯이 가고있는 긴자....

휴일이라 긴자 대로 중앙 차선들은 차량출입금지인데

집사와 함께 산책나온 멍뭉이나 냥이들이 바글바글 ㄲㄲㄲ

언제나 약속장소는 긴자 사과가게~~~ ㅎㅎㅎ 

오늘의 먹부림은 긴자 후케츠도(風月堂)의 에프터눈티 세트 ㅎㅎㅎ

몇년전에 한번 먹고 또왔는데 여기 에프터눈티 세트 정말 충실함 ㅎㅎㅎ

사람이 많아 2인용 테이블에 앉았는데 창가쪽 4인용 테이블이 비었길래

서버에게 부탁해 순식간에 자리 바꿨뜸 ㅎㅎㅎ 

기본세팅 오호호호홋~~~


은식기들.... 정말 탐나더라... 하지만 세척이랑 보관힘드므로... 눈요기만.....

3단 트레이는 아나지만 2단 트레이 가득 나온 테세트들 오호호호홋

스콘 고프레 밤조린게 올라간 케이크 과일 셀러드~~~

아랫단은 샌드위치류와 츠케모노~~~

아.. 또가고 싶다..... 

첫잔은 서버 언니가 따라 주셨뜸

전쳐샷.... 꺄르르르르르르르 

식전행사인 포토타임을 충실하게 이행하는 나와 동행인 쿄쿄쿄쿄

함께나온 레몬 조각을 둥둥 띄워 레몬티로~~~

차마시며 밀린 수다를 떠는 와중에 창문너머로 보이는 사람들... 흠....

기모노 동호회인지 다수의 사람이 기모노를 차려 입고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잼나 보였음 ㅎㅎㅎ

주말 긴자는 관광객도 많은데 사람들이랑 사진촬영도 하고 했는데

아이디어 좋아 보였음 

단체사진도 찍으시고 ㅎㅎㅎ 

창문너머로 보이는 브리가리 불가리..... 


긴자 간김에 한국으로 보내줄 팜플렛도 몇개 집어옴 ㅎㅎㅎㅎ


일본이 차문화가 발달해 있어서 뒤져보면 에프터눈티 하는데가 많은데

검색의 귀챠니즘.... 도있지만 일하고 주말엔 밀린 늦잠자기 바빠서.... 쩌업....


언제또 갈끄나.... 어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