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Coffee&Tea

080927 JW 메리어트 라운지 티파티~*

Vaness™ ♡ 2008. 9. 30. 00:32


 

 토요일 몇일전에 무가지에서 봤던 JW 메리어트 호텔 라운지 안나의 티

한정 패스티발이라고 하길래.... 유리 지갑 파토나는 소리 나지만

토닥토닥 거려가며 메리어트 호텔로 슝슝슝....

 



메리어트 호텔 라운지... 한국 호텔은 묵어본적 거의 없지만 왠만한 호텔 라운지는

죄다 쓸고 다니는듯... 크핫.... 에프터티 마시러 다니면서 다~~ 휩쓸고 다님 ㅋㅋㅋ


 

기본 세팅샤샷......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로 바글 바글....

위치가 위치 이다 보니 드나드는 사람들로 드글드글한 고속터미널....

결혼하는 사람 두커플 봤음... 웨딩 드레스 이쁘긴 이쁘드랑 ㅋㅋㅋㅋ



 

3탄 에프터눈티 세팅샷.... 망할 카메라... 렌즈가 너무 어두워 플레시를 안터뜨리니 이꼴의 사진이..

라운지에서 플레시 터뜨리는건 예의가 아닌거 같아 안터뜨리고 찍었드니만 이꼴이네.. 아놔...



 

난 뭐시기 몰트라는 홍차 같이간 지인은 허브티였는데 기억이... ㄷㄷㄷ 바로 전주에 주문한건데 기억이...



 



 

이상하게 사진이 전체적으로 흐릿하게 나왔음 어두운곳만 들어 가면 볏신중에 상 볏신으로 돌변하는

고물닥지 디카... 캥... 확 바꿔 버릴수도 없고 난감함.. ㅠ_ㅠ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던 티워머와 컵... 웨이츄리스들이 주기적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홍차의 양확인해주고 물 더붜줬음.. 냐하하하핫.....


 

1단 샌드위치... 시간이 지나니깡 바짝 말라 더리는 샌드 위치.. 그래도 제철 토마토랑

새우 살짝 데친거 까지 들어 있어서 굿!!!!



 

2단 스콘과 파이 생크림하고 딸지잼과 같이 먹었음.. 이날 하루 만큼은 다이어트 걱정은 저멀리 훨훨...




초대박 칼로리인 케이크와 타르트 ㅎㅎ 부페식이 아니라 초큼 아쉬 웠지만...

칼로리 계산하면 이것만으로도 2-3일 칼로리 왕~~창 오바한것임... ㅎㅎㅎㅎ




살짝 보이는 잼과 크림 저거 두번 리필해 먹었음 생크림 포크로 상상 퍼먹는 맛이란... 냐핫 >___<




라운지 바로 옆에 있던 조각 얼핏 보기엔 물소 머리 조각 같았는데..

정확한 정체는..... 나도 몰랑~~




직접 봤을때는 참 분위기 있게 나왔는데... 찍어 놓고 보니 이상하게 나왔네..

망할 디카 같으니라구!!!!!



 






파이와 조각 체익 티팟의 접사 사진.... 찍고 보니 접사 설정 안하고 찍었군 아놔....

촛점은 저멀러 뒤로 가서 찍혔고... ㅠ_ㅠ




저 비상구를 표시판만 없�다면 완벽한 사진인데...  떱....

현제 긴축 재정상태라 언제 또갈지는 모르지만......

즐거웠던 티파티~~♡♡♡♡


위치정보

3호선 7호선 고속터미널역

JW 메리어트 호텔 로비 라운지

가격 2인 기중 6만5백원

3단 기본 (샌드위치 스콘 파이 타르트 케익)

홍차 커피 자유 선택 (차의 경우 : 따뜻한 물 무한 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