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 Thailand

20130315 Indochina 방랑기 8 - 위험한 기찻길 시장 (Meklong Market)

Vaness™ ♡ 2013. 10. 6. 22:11


방콕 근방의 당일치기 투어로 유명한 Meklong Market 메콩 마켓 

일명 위험한 기찻길 시장 +___+ 무슨 광고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공 카오산의 한인 여행사에서 반딧불이 투어와 함께 가는거라

예약하고 갔었던곳 ㅋㅌㅋㅌ 




카오산로드릐 뒷길 낮시간에는 노점도 별로 나와 있지 않고 왠지 한적한 느낌??? 



모이는 장소인 동대문여행사 +__+


사장님 사진이 불빛에 반사 됐넹... 이룬... ㄷㄷㄷ 


간단한 설명을 듣고 픽업 차량에 나눠타고 위험한 기찻길 시장으로 출발~~~ 



중간에 잠깐 주유소 타임 어딜가나 주유소의 풍경은 비슷했음 ㅎㅎㅎ 



기찻길이 주택가를 가로 질러 지나다니고 있었음 ㅎㅎㅎ 



관광을 위해 꾸며진 느낌이 아니라 실제 주민들이 생활하는 장소 느낌이 물씬 풍기던 곳 ㅎㅎㅎ 



녹색 망고와 깔라망시였나??? 동네시장을 구경하는 느낌이 들었었음 

현지인도 많았지만 여기저기서 몰려온 관광객도 엄청 많았음 ㅎㅎㅎ 



요긴 고무마를 판매하던곳 ㅎ__ㅎ



맛있어 보디던 과일... 과일의 당도가 높아 달달한 냄새가 코를 찔렀었음 ㅋㅌㅋㅌ 



수산물 좌판 +__+ 숙소에서 조리를 할수 있었으면 한보따리 사서 찜쪄먹고 싶었던....



튼실해 보이던 새우와 크랩들.... 침질질질...... 


이내 기차가 올 시간이 됐었는지 사람들이 부산하게 움직이며 철로위를 덮고 있었던

좌판들을 치우기 시작했고 뚜웅 하고 나타난 기차!!! 



기차가 지나갈때는 천천히 지나가기는 했었지만 차양막이 심하게 흔들려 쫌 많이 휘험해 보이기는 했었음

하지만 이들에게는 일상이였는지 표정의 변화도 보이지 않았고 

관광객들은 셔터를 누르기 바빴음 ㅎㅎㅎ 



좌판 사이사이를 지나가던 기타도 구경했으니 잠시 브레이크 타임 +__+



동대문에서 같이 봉고차를 타고온 사람들과 함께 션하게 음료를 마셨음 ㅎㅎㅎ 



꽃가게 사진이 왜 여기에 끼었댜.... 쩌업.... 



내가 주문한건 아이스크림 센데와 토스트... 숙소에서 오전에 노닥거리기도 했고

아침을 늦게 먹는 덕에 점심을 안먹어 간단하게 토스트로 때웠음 ㄲㄲㄲ 



점심 대용으로 하기엔 쫌 마이 부족하기는 했지만 암파와 시장에서 거하게 저녁을 먹기로 일행들이랑

약속을 한바람에 많이 먹지는 않았음 ㄲㄲㄲ 


위험한 시장은 주 목적인 기차가 지나가는 풍경을 봤으므로 성공적인 투어였음 ㄲㄲㄲ 


이젠 암파와 수상시장으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