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 Thailand

20130315 Indochina 방랑기 9 - 암파와 수상시장 I

Vaness™ ♡ 2013. 10. 9. 18:04


방콕에서 당일치기 투어로 많이 가는 곳중에 하니안 암파와 수상시장

강 주변으로 주택가와 상인들이 띄운 배들이 시장을 형성한 곳 


방콕근교에 수상시장이 두곳있는데 내가 선택한곳은 암파와 수상시장이였뜸 ㅋ 


수상시장도 유명하기는 하지만 반딧불이를 볼수 있는 투어로도 유명한 관광 포인트.


카오산에 널려 있는 여행사에서 예약해서 갈수 있음 ㅋㅌㅋㅌ 




위험한 기찻길 시장을 벗어나 도착한 암파와 수상 시장 

여향사에서 출발할때 이동하면서 친해진 사람들이랑 같이 돌아 다니기로 했뜸 ㅎㅎㅎ 




태국 아니 인도차이나 반도를 돌아 다니다 보면 불교식 사원을 흔하게 볼수 있음

물론 태국의 국교는 불교라 불교식 건축물은 진짜 흔하게 볼수 있듬 ㅋㅌ 



수상시장이 강가 주변으로 추택들이 늘어서 있고 안쪽으로 들어 가면 

상점가들이 있었음 ㅎㅎㅎ 



반딧불이 투어는 해가 져야만 볼수 있으니 하늘은 점점 노을로 물들어가고 ㅎㅎㅎ 



사람들이 많이 안보여 시장이 쉬는 날인가 싶었는뎀 안쪽으로 들어 가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었음 ㅋㅋㅋ 




해가떨어지기전에 배를 빌려 관광하는 서양인들도 보이공 ㅎㅎㅎ 




일단 해도 떨어지고 반딧불이 투어를 가기전까지 시간이 있으니

저녁을 먹기로 했음 인원이 4명 정도가 모였었는데

각자 100밧 정도를 각출해 원하는 메뉴를 구입해 안꺼번에 먹기로 함 ㅋ 



수상시장에 왔으니 해산물을 먹여야징 흐흐흐 튼실한 새우들 봐라 ㅋ 



모아놓고 보니 푸짐하도다 +___+



비엔 소시지도 사왔뜸 ㅋㅌ 



구은 오징어랑 크랩도 구입하고 아 군침돌아... 



이건 팟타이 였든가 +_+ 숙주와 달걀이 들어간 팟타이!!! 



요건 매추리알!!! 한국에서는 삶아 먹는 메츄리알이기는 한뎀

인도차이나 반도에서는 달걀 프라이처럼 이렇게 요리해서 판매 했었음 ㅋ 



시장 끝부분에 테이블이 잔뜩 있고 사람들이 모여 식사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그 뒷편으로 넓게 보이는 공간 여길 뭐라 표현을 해야하나... 쩌업... 




배불배불하게 먹고 막간의 시간 노닥거리다가 반딧불이 투어를 위해

모여야 하는 시간이 다가와서 이동하기로 함. 



메인을 먹었으니 디져트를 먹어야 하지 않겠음? 

이동하는중 보이는 특이한 젤리(?) 노점 ㅋ 



색상이 화려하고 팍팍 띄는 원색들이라 이뻐 보였음 ㅋㅋㅋ 개당 6바트 ㅋ 



일단 한개 구입해 먹어 봤는데 여러개는 못먹을맛. ㅡ__ㅡ



해가 점점 떨어지니... 맛이 가는 나의 아이폰 카메라.... 줸장.... 



노을 색깔 이쁘당 ㅋㅋㅋ 



시장 입구에서 배를 타고 반딧불이를 보기 위해 이동중 ㅋㅌㅋㅌ 







동양인은 거의 한국에서 온사람들이였고 

서양인들도 많았음 ㅋ 






한시간 남짓의 반딧불이 투어가 끝나고 카오산으로 다시 돌아 왔뜸 시간 꽤나 걸렸.....


==================================================================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들이랑 디카로 찍은 사진들이랑 완전히 엉켜버렸,,,,


베트남에서 아이폰을 잃어 버린것도 원인이겠지만 

이동네가 날씨가 워낙 더워 디카를 가방에서 꺼내는게 너무 귀찮았음.... 


햇살을 피하냐고 양산을 들고 다녔더니 디카를 손목에 감아 들고 다니기도 힘들었,,,,



하하하하.... 문제는 나의 게으름인데.... 정 귀찮음 아이폰이랑 디카랑 찍은 

사진을 한꺼번이 올려 버릴수도..... 하하하하...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