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Japan Tour

2006 Tokyo Summer Tour 07 -신오오쿠보

Vaness™ ♡ 2006. 11. 23. 13:20

이번 여행에선 처음으로 민박이란걸 해봤는데..

나름 즐거운 숙소였음 민박을 빙자한 호텔에서

다른 사람이랑 자는건데 말이 좀 웃기지만

장기 여행자가 싸게싸게 묵을수 있는 방법인듯

다만 하루에 한번 꼴로 방을 옳겨 다녀야함

그래도 시설은 호텔급이니 결론적으론

나쁘지 않은 방법인듯 나중에 한번 더 해봐야지..

(( 동성이랑 같이잠 이성이 아니라 ㅋㅋㅋ))

 

 

JR 신오오쿠보역 전경 이지역이 한인 타운으로 유명함

한국 음식점도 꽤 있고 한국 사람들도 많음

 

 한장더 한장은 아쉬우니깡~*

 

 에큐트에서 질러준 것들... 눈물나게 비산가격의 녀석들

아침으로 때울려고 샀음... ㅋㅋㅋ 머핀 세트랑 에클레서 3개

초코 에클레어 바닐라 녹차 순이였던가.. 기억이... ㅡ_ㅜ

눈물나게 맛있었지만... 더불어 눈물나게 달았음 플러스 가격또한

덜덜덜 이였음...

 

 다소곳하게 있는 것들... 이쁜것들... ㅋㅋㅋ

뭔가 아쉬워서 편의점에서 산 음료수

약간의 알콜이 첨가된 음료 그리 세진 않았지만

술에 약한 나에겐 나름 강도가 셌음..

 

머핀 포장지.. 저봉투 내 여행 가방 어딘가에

짱밖혀 있을텐데.. 안보임 조심조심 가져 왔는데./...

 

 

미니 머핀 세트 한정 머핀이랑 베이직 버핀이 섞여 있음

가격은 천엔정도 였음 살 당시엔 인지 못했지만

뒤지게 비싼 머핀.... 여행가면 환율따위 계산할 시간 없음

나중에 피눈물 한바가지 일뿐.... 덜덜덜..

 

방이 너무 어두워서 플레시를 터쳤더니.. 사진이 이꼬라지..

플레시를 터뜨림 요상해져서... 니미... 그래도 맛있었음..

아침에 늦잠을 자는 바람에 가방싸면서 입에 물고 먹음...

짭... 또먹고 프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