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525...5월 세번째주 일상의 기록.

Vaness™ ♡ 2014. 8. 10. 20:07


5월이라 그런지 하늘을 찍으면 죄다 이쁘게 나옴... ㅎㅎㅎ 

익스트림??? 흠.... 내가 기억하는 메탈그룹인가??? 흠.... 

양배추랑 카라아게 꼬치 사서~~~

일케일케 만들어 먹었지 ㄲㄲㄲ

튀김두부랑 메론 파프리카를 투입한 저녁상~~~

고기볶음도 빠질수 없는 나의 저녁 메뉴!!!

지인의 선물인 도쿄바바바 고프레~~~ 초코맛 바닐라맛 둘다 마이쪄!!!

키켓 녹차맛은 안보이고 딸기맛은 보이길래 사봤는데 괜춘한 맛~~~

갈보라는 초콜릿인데 길쭉한 모양이 잼있음 ㅋ

백엔샵의 칼코너인뎀... 실물이 아닌 표찰을 걸어놔서 거 표찰을 가져가면

카운터에서 주는 방식 흠... 사고방지를 위한 비책이군 

밥하기 긔찮거나 하기 싫을땐 쟁여둔 냉동식품을 하나씩 까먹는거징~~~

지인의 선물인뎀 저 쵸콜릿 진짜 맛있뜸!!!!!

약간은 호사스러운 저녁밥 ㅎㅎㅎ 

튀김두부 게맛살과 양배추 투입!!!! 

아라카와 보건소에서 온건데 건강검진 신청서...

신청기간을 헷갈리는 바람에 못받은.... 다음에는 꼭 받아야 하는데 엉엉엉....

덴샤가가키마스~~~~~

마츠도 쇼핑몰 백엔샵~~~

신중하게 사케를 고르시는 ㄲㄲㄲㄲ

오옹 드뎌 키켓 녹차 구입!!!!!!

전혀 느끼하지 않고 녹차맛과 단맛이 균형잡혀 있었음!!! 쵝오!!!!

김치 두종류와 전자레인지에 익힌 숙주와 고기~~

한정 맥주라고 하던 화이트 벨지안 요거요거 맛있었뜸!!!!!

신중하게 고르셨던 사케~~~~

맥플러트 ㅎㅎㅎ 소다음료에 소프트 아이스크림 올린거지만

초딩입맛인 난 맛있어뜸 ㅎㅎㅎ 

마츠도에서 머무르던 지인의 숙소 옆에 있던 중식당이였는뎀

재료를 아낌없이 투척하는 됴은 식당이였뜸!!!! 

좋은건 한장 더 봐야 한다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