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516...松戸(마츠도) 먹부림~~

Vaness™ ♡ 2014. 8. 10. 17:51


5월 사진을 왜 지금 올리냐고??? 머라하지 마시라...

이정도면 굉장히 부지런하게 올리는 포스팅.....


작년 여행 사진도 아직 올리다 만 잉겐이 나임....


물론 그전에 갔다 왔던 뉴욕 사진은.... 에떠.... 언제 올릴지 모르는.... 쿨럭.....



두달동안 도쿄에 놀러 왔다간 지인과 함께 갔었던 마츠도의 어누 야키토리집 사진들 ㄲㄲㄲ

마츠도 난 그냥 베드타운인줄 알고 있었는데


맛집들이 많았음 야키토리집도 글코 라멘집도 클고 ㅎㅎㅎ


이날은 지인의 강추로 간 야키토리집 ㅎㅎㅎ

오토시인뎀 맛있었음 새콤하고 살짝 달달한 맛도 나공 ㅎㅎㅎ

어지간한 식당의 메뉴판은 읽고 뭔지 알수 있는데 유독 야키토리집의 메뉴는 약한데

일어전혀 못하는 지인과 아직은 약한 내가 고민의 고민을 거듭하다 주문한 꼬치

ㅇ_ㅇ)bbbb 

테이블 좌석이 꽉차서 카운터석으로 앉았는데 바로 앞에서 장인의 손길로 꼬치를 구워내시던 마스터!!! 

아흠다워효~~~~~

나랑 지인이 한국어로 수다 떨면서 꺆꺅거리니까 

옆에 앉아 있던 언니가 한국인이냐고 하길래 맞다고 하니 꺅꺅 거리면서


자기 한국드라마 좋아한다고 욘사마 팬이시라며;;;;;

무...무서운 욘사마;;;; 언제적 욘사마여;;;;;;;;


지인 언니님께서 술이 모질라다 하시어 숙소옆 수퍼좀 털어 마젼한 술상..... 

이름모를 인도네시아산 붉은살생선과 고등어회!!!!!

갓튀긴 튀김은 아니였지만 맛있었던 호박튀김!!!! 

초딩입맛인 난 요쿠르트 쪽쪽쪽 언니는 봄한정 맥주!!!! 나를위해 언니가 사주신 딸기 케이키!!!

생선회와 튀김 딸기케이크 맥주 요쿠르트의 조합이라 뭔가 굉장히 이질적이지만 한상가득 술상!!!!

ㅎㅎㅎ 그리고 무한 수다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