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510...新木場(신키바) BBQ 파티

Vaness™ ♡ 2014. 7. 23. 23:33


이날은 인터넷에서 알게된 주석군이 주관하는 BBQ파뤼~~~

덴샤를 잡아타고 신키바 역으로 고고씽~~~

날씨도 좋코 연휴 끝무렵이라 그런지 사람들로 바글바글하던 역사....

오홍... 사람들이 제법 많이 모여 BBQ를 즐기고 있었뜸 ㅎㅎㅎ

슈퍼를 탈탈 털어 고기님과 각종 재료들이 핡~~~

일단 첨으니께 산토리로~~~

지글지글 됴으다 됴으다~~~

이런 야외에서는 불쑈도 좀 해줘야 재미지구연 ㅎㅎㅎㅎ

여성들은 먹고 수다 떨기 바쁘고

남자들은 요리하냐고 바쁘고 ㅎㅎㅎㅎ

각종 야채와 고기님이 익어 감니다~~~

새우님도 빠질수 없구연~~~~

두번째는 무알콜 맥주음료~~ 냐하하하하핫

주전부리류도 빠질수 읎지~~~~

아이스박스에 그득하게 채워진 음료들~~~~

세번째는 아사이 무알콜 맥주~~~~

마지막은 야키소바~~~ ㅎㅎㅎㅎ

신나게 먹고 수다떨고 하다 보니 어느덧 헤어질 시간~~~~

집에와서 션하게 야슈크림 하나 까먹었지욘 ㅎㅎㅎㅎ

한국에서 가져온 장품이들이 하나씩 떨어져 가고... 쩌업.....


이날은 여럿이 모여 그런가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신나게 놀았음

감에도 이런 모임 있으면 꼭 가야지 하고 있는데

이래저래 일이 생겨 못가고 있,,, 엉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