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505...渋谷 (Shibuya) 휘젓고 돌아다니기.

Vaness™ ♡ 2014. 7. 23. 22:32



한국은 어린이날이라 휴일이고 이동네도 년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놀러간다는 골덴위크... 외국인노동자인 난 놀러갈 여력도 읎고


집에서 뒤굴거리기로.... 아침은 스크램블과 양파피클

도쿄에서 요리를 이작한 이래 양파피클은 떨어지지 않게 해서 먹고 있는데

밥이랑 먹기 가장 만만한 반찬인거 같음 만들기도 쉽고 ㅎㅎㅎ

전에 사온 아사쿠사 실크 푸딩과 자몽을 안알 까먹고~~~

방에서 데굴데굴 노닥노닥 거리다가 시부야로 슝슝슝~~~

시모야엔 스타벅스가 참 많았는데... 요기 지점은 찾아가기 쫌 힘들었뜸....

점심은 초밥을 먹겠다고 100엔 스시로 유명한 집을 갈려고 했는데

없어진건지 내가 못찾은건지 몇번을 헤매다가


미도리 스시집으로... 쯔업... 걍 미도리 스시로 갈껄 그랬음.... 

런치시간 지나고 갔는데도 한시간쯤 대기하다가 들어 갔음 매장엔 포장해가는 분을 위해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었음 ㄲㄲㄲ

미도리 스시는 지식인에서 도쿄일정 부탁해요 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이긴 한데

첨와봤;;; 머 가격은 그리 비싸지는 않았지만 점내 분위기도 깜끔하고 

주문은 테블릿으로 사진을 보며 주문 할수 있어 좋았음 

각자 먹고 싶은걸 선택해서 주문 버튼을 누르면 테이블 위에 깔린 

레일을 이용해 배달을 해주는 구조 였뜸 ㄲㄲㄲ

각자 주문한 초밥들이 도착해 한상 그득하게 세팅이 되었뜸 ㅎㅎㅎㅎ

항상 달걀말이 초밥은 빼먹지 않고 주문하는데 달달한 달걀말이가 좋았듬 ㅎㅎㅎ

연어느님은 언제나 아흠다우심니다!!!!

관자 초밥이였던가.....

먹으며 사진찍으며 수다떨며 손과 입이 쉴새없이 움직이는 동안 사진도 많이 찍었뜸 ㅎㅎㅎ

대낮에 술마시고 헤롱거리기 싫어 주문했는데 코도모를 위한 비르.... 쿨럭쿨럭... 

요래요래 보면 맥주와함께 먹는 초밥이지렁 낄낄낄

이런 레일위를 기차가 돌아 다니며 테이블에서 주문한 초밥을 날라주는데 귀여웠음 ㄲㄲㄲ

핡..... 

녀자사람 두명이서 접시의 탑을 쌓았.... 낄낄낄 

세븐일레븐에서 산토리랑 토모스랑 제휴해 스틸머그랑 드롭캡슐음료를 개발했는데 탐나드라... 핡....


난 초딩 입맛이니께 과자를 우걱우걱

오늘도 언니님들이 차려준 한식과 함께 나는 젓가락만 열씸히 움직였듬 ㅎㅎㅎㅎ


그냥 모델 언니가 이뻐서....

동경바나나빵도 맛있지만 고프레도 맛있었뜸 ㅎㅎㅎ

한국에서 공수한 김이랑 고추장 고춧가루 쿄쿄쿄쿄

아사쿠사에서 한시간동안 뻣짓한 이후 폰을 개통하기로 했음

전화옷곳은 그다지 없지만 없는거 보다는 낫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