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503...Tokyo SkyTree (도쿄 스카이트리 그리고 아사쿠사)

Vaness™ ♡ 2014. 7. 22. 23:23


일본은 골덴위크다 뭐다 해서 전국적으로 휴가시즌이지만...

외쿡인 노동자인 난 그른거 느낄 여력도 읎고.... 마음도 싱숭생숭해서....


아사쿠사나 가기로.... 발단은.... 일본 전국의 맛집만 찾아 다닌다는 아침방송....


아침방송에서 방송했던 아사쿠사 멘치카스를 먹겠다고..... 아사쿠사로 가기로.... 

날씨는 끝내주게 좋고..... 선글라스 없으면 어디 나가지도 못하것음....

날이 더우니.... 미리 사줬던 보온보냉 스틸머그에 음료 만들어서 넣고 얼음 가득채워서 나가기로 ㅎㅎㅎ

480ml 사이즈인뎀 가방에 넣기 딱좋고 마시기 편해서 됴음 ㅎㅎㅎ

유료 특급인 로망스카가 지나가길래 한장.... 빠르게 지나가드롸.....

얘는 TX 츠쿠바익스프레스.... 도쿄 주변 신도시와 도쿄 도심을 연결하는 라인인데...

가격참 비싸드라.... 아무리 이동네가 급여외에 교통비를 따로 제공하는 편이지만 끝에서 끝으로 갈땐 1천엔이 넘는...

역시나 미친교통비의 나라 답고... 머... 사철계열이라 더 비쌀수는 있겠지만.... 

키타센쥬에서 아사쿠사 역까지 고고씽~~~~

아사쿠사 카미나리온 여기서 나의 뻘짓 덕분에 한시간 동안 각기 다른 장소에서 기달렸던....

두달간 핸드폰 개통없이 버텼는데... 당장 폰을 개통해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했던 이날...... 

아침 방송의 여파인지.. 아니믄 멘치까스 집은 언제나 문전성시인지...

썰~~~렁~~~~하던 옆집과는 대조적이였던...... 

바람이 바글바글 많으니 방금 튀긴 멘치카츠를 바로바로 먹을수 있어 좋기는헸뜸 ㅎㅎㅎ

여리기저 돌아 다니며 구경즁 ㅎㅎㅎ

저멀리 보이는 도쿄의 새로운 핫스팟 스카이뜨리 

단고집인데 맛있었뜸 ㅎㅎㅎ 노리 당고 팥당고

아사히 맥주의 본사 ㅎㅎㅎ

맥주거품 모양의 조형물인데... 사람들은 흔히 변이라고 놀리는 ㄲㄲㄲㄲ 

날씨 좋으니 2층 관광버스도 타볼만하다 싶었고~~~

스카이뜨리가 하도 높다보니 길잃을 염려도 없이 보이는데로 죽죽죽 따라가게됐뜸 ㄲㄲㄲ

나능 왜 도쿄에서 청계천의 스멜을 느끼는가..... 

에바다.... 에바..... 핡.......

아스카 사마..... 엉엉엉

각종 탐나는 굳즈를 멀리하고.... 밥이나 먹기로 했뜸.....

오동과 튀김으로 냠냠냠~~~

이게 아사쿠사 실크 푸딩이라고 하는데여....

너무 맛있어서 한자리에서 4개 다먹을뻔......

여긴 소라마치 상점가인데여...... 지갑이...지갑이 울부짖었떤......

이런곳인데... 이런곳인데.... 엉엉엉....

야경은 멋졌지만... 찍사의 손이 이런 망작을.....

정줄놓고 지를뻔 했던 키키 티세트.......

윈도 쇼핑을 신나게 했으니... 차한잔 마시며 신나는 수다 퐈뤼... ㄲㄲㄲㄲ

요코하마에서 사온 만쥬.... 얘 맛있었는뎀.... 언제 요코하마가서 사와야디....

마카로니를 삶아 파스타를 만들었는데.....

뭔가... 대차게 망했..... 젠장...... 담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