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501...六本木 6개의 나무가 있는 롯본기.

Vaness™ ♡ 2014. 7. 22. 22:20

6개의 언덕이 있는곳 롯본기..... 도쿄여행 뻔질나게 다닐때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아는 언니가 여행오신덕에 가본 롯폰기... 흠.... 

방값 비싸기로 유명한 동네 인데 말야.... 구경할건 많드라 ㅎㅎㅎ 


일단 주린 배를 움켜쥐고 들어간 곳은 중식당.... 


중식당엘 들어 왔으니 딤섬도 시켜 봤는뎀 맛있었뜸 ㄲㄲㄲ

내가 맛없다고 하면 그건 인간이 먹기 힘든 음식이 되기는 하지만....

도쿄 식당 치고 없없는 곳이 없기 때문에... ㅎㅎㅎㅎ 



내가 주문한건 무슨무슨 덮밥인데.. 이름이 뭐였드라... 

아잉팟 카메라가 요근래 뿌연 사진을 토해 놓는데.. 이유가 먼지 모르겟.... 지문 탓인가.... 


롯폰기의 상징물처럼 인식되는 긴다리 거미 동상 ㄲㄲㄲ 첨봤는데 진짜 컸음 


서점과 스타벅스가 같이 있는 곳인데 싱기 했음 ㅎㅎㅎ 

wi-fi 인심 짠물나는 동네인 도쿄이기는 하지만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몇안되는 곳이라...


오랜만에 왔으니 프라푸치노!!!!



하늘 빛 됴타아아아아...... 


tv 아사히 롯본기 본사 크기는 크드만.... 



롯본기의 명물중에 하나인 모리 정원... ㅎㅎㅎ 이쁘드랑 



어디선가 먹은 밀크크레이프인데... 으데였드라... 기억이..... 


저녁은 언니들이 차려준 한식으로 젓가락만 움직였.... 으헤헤헤헤헤 



알흠다운 한식차림... 얼마만에 보는 순대드냐.....


쫄면도 글코...... 




언제나 그럿듯 먹고 마시고 신나는 수다를 떤후... 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