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420...요코하아 (Yokohama 横浜)

Vaness™ ♡ 2014. 7. 21. 16:22


하우스 메이트인 마키코상은 훌라댄스 강사인데

요코하마에서 이벤트를 한다길래 하우스 메이트들끼리 구경을 가기로 했었음 ㅎㅎㅎ


오랜만의 요코하마 거리는 인천 즈음의 거리이지만 차비가 만만치 않은 동네라.... 


후쿠토신센 직결라인으로 갈아타고 자다깨다 자다깨다 반복을 하며 도착!!!

범선 모형도 있고 뭔가 재미날거 같았뜸 ㄲㄲㄲ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먹거리 부스가 빠질수는 없는법!!!!

하와이안 풍의 버커판매 부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

내가 고른건 캬라멜 소스 듬뿍 뿌린 감자튀김과 망고디져트!!!


망고에 연유를 듬뿍 뿌려준건데 달달하니 맛있었뜸 ㅎㅎㅎ

행사장 곳곳에서 여러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는데 먹으면서 하우스 메이트들과 수다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훌라댄스 경연대회도 잼있었지만 소소한 소품을 판매하는 부스들 구경하는것도 잼있었뜸 ㅎㅎㅎ

일본인들 하와이 좋아한다고 들었지만 훌라댄스 동호화가 이리도 많았나 싶기도 하고 





행사가 모두 끝나고 차이나 타운으로 이동해 뭔가를 먹기로 했뜸 ㅎㅎㅎ 


요코하마에 들렸으니 주카가이는 빼먹을수가 읎지 ㄲㄲㄲ




발견하고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육성으로 뿜어 버렸고..... 

몇년전에 본 팬더 찐빵이지만 아직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었뜸 ㅎㅎㅎ

월병가게에서 월병도 몇개 사공~~~~

하우스메이트들과 신나게 수다떨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휴일인데도 교복을 입고 있는 아이들이 신기해서... ㄲㄲㄲ 


학교 행사를 끝내고 가는길인지.. 입시 학원에서 돌아가는길인지... 

많이 피곤해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