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401...市ヶ谷 桜 (이치가야 꽃놀이)

Vaness™ ♡ 2014. 7. 21. 14:23


동네 꽃놀이도 좋지만 친한 언니가 같이가자고 하기에

이치가야에 꽃놀이를 왔지롱 ㅎㅎㅎ

밤이라 촛점은 저멀리 날아 갔지만 이쁨돋았던 사쿠라들.... 

여기저기 돚자리 깔아 놓고 자리선점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었음 ㅎㅎㅎ

슬렁슬렁 걸으며 사진 찍었는데 만개한 벚꽃들이 정말 이뻤음 ㅎㅎㅎ

어느정도 꽃구경을 했으니... 먹부림을 하러.... 후후후후 

신사의 앞마당 같아 보였는데 먹부림용 포장마차들이 쫙 늘어서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ㄲㄲㄲ

일단은 오뎅으로 스따뜨!!!!

야키소바도 냠냠냠~~~

오징어 소세지등 숯불어 구워먹는 얼라들 ㅎㅎㅎ

여긴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

먹부림의 필수품 캔맥주와 젓가락~~~ 꺄르르르르르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 나오셨음다~~~~


고개를들어 하늘을 보면 꽃들이 흐드러지고~~~~


고개를 돌라 주변을 보면 신나는 먹부림의 현장 ㄲㄲㄲㄲ

인생 뭐있나 이쁜 꽃들보고 배불배불 신나게 먹어주는거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포장마차들~~~

군옥수수도 빠질수야 읎지 ㄲㄲㄲ 

먹음직스럽게 익은 군옥수수~~~

신나게 먹고 구경하고 수다 떨며 즐기며 사는게 인생이디 오호호호호홋

감자튀김이 아닌 고구마 튀김도 맛있었뜸 

아쉬움을 뒤로 한채 집으로~~~

내년에도 꼭 다시 왔으면 좋겠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