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406...4월 첫째주 사진 일기

Vaness™ ♡ 2014. 7. 21. 14:03


길거리 사진을 보면 내가 도쿄에 있는건지....

서울 어느 한켠에서 일을 하고 있는건지 헷갈리는 풍경들... 

기린 맥주광고에 나오신 조지클루니 사마... ㅎㅎㅎ

동네 벚꽃은 시간이 지날수록 만개를 하고... ㅎㅎㅎ

오늘의 음료는 티스티 얘도 맛있음 

한국에서 급 도쿄 여행을 온 트친과 아키하바라 어느 이자카야에서 ㅎㅎㅎ

아침밥은 간단하게... 냉동 볶음밥 자주 사먹었는데 이제는 내가 만들어 먹음 ㄲㄲㄲ

칼피스 시리즈중 칼피스 소다 스파클링한게 맛있음 ㅎ

지진이 잦은 동네라 그런가... 도쿄 중심부를 제외하고는 전신주가 음청 볶잡함. 

오랜만에 키타센쥬 콰점이 나들이~~~

봄한정 케이크들이 넘넘 맛있어 보여서~~~

당근 구입했지이이이잉~~~

저녁은 단촐하게~~ 먹고~~~

꺄르르르르르 케이키다 케이키~~~

아이스커피 한잔과 함께 냠냠냠~~~

휴일 아점은 냥장고를 쥐어 짜서 파스타!!!!

디저트는 케이크 오호호호호홋


또먹고 싶드아아아아......

날씨 화창한날~~ 친구가 살고있는 아야세로 고고씽~~~

친구의 자전거 ㅎㅎㅎ 우산을 꼽아 놨는데 녹슬어서 버려야 하는데 못버리고 있다고....

냉동 타코야키를 백엔에 팔길래 몇개 쟁여 놨는데 맛있었음 ㅎㅎㅎ

물티슈 상당히 많이 쓰는 편이라 종류별로 쟁여 놨는데 퍽퍽퍽 써주고 있뜸 ㅎㅎㅎ

백미밥을 먹고 있는데 잡곡을 좀 찾아서 먹어여 할듯...

입 주변이 죄다 터져서 상당히 고생을.... 

이동네 좋은게 과일을 커팅해서 판매를 해서 과일 구입에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됨

시간만 잘 맞추면 반액세일 과일도 많고 ㅎㅎㅎ 

한주의 마무리는 역시 입욕제 팍팍팍 풀어준 욕조에서 쓰시게 담구는게 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