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330... 3월 네째주 먹부림 & 사진 일기

Vaness™ ♡ 2014. 7. 20. 21:44


어김없이 회사앞 페마에서 컵커피 사들고 출근.....

도쿄 한복판에서 된장된장을 외치다... ㄲㄲㄲ 


저녁은 돈카츠 도시락.... 저때만하드라도 도시락 사들고 퇴근했는데

지금은 도시락 말고 식재료들을 사들괴 집으로 오기는 하지 ㄲㄲㄲ 

용인집에 쟁여논 수많은 색조 얼라들중 엄선해서 들고온 것들....

한국들어감 남아있는 얼라들도 데리고 와야 하는데 집이 쫍아서... 어흙.... 

아침저녁으로 밥먹을때마다 일본방송을 보는데 하뉴선수가 나오길래 한장 ㄲㄲㄲ 

출근길에 마루에츠 슈퍼에 들러 음료 사는데 

덤이 붙은게 있길래 냉큼 샀는데 담날가니 없던....

역시 덤이 붙은 제품은 보이면 바로바로 사줘야함... 어흙.... 

보스 손님이 오시면서 사오신 하겐다즈 아슈크림 냠냠냠

오징어 볶음이 먹고 싶어서 샀는데 대실패... 쩝쩝쩝... 

늦잠을 자면 아침보다 화장을 하는 인간이라....

아침은 회사에서 후다다다닥~~~

생크림님과 딸기님은 환상의 궁합~~~

점심은 근처 소바집의 세트 메뉴~~~

프렌차이즈 였는데 맛이 괜춘했음 ㅎㅎㅎ

환승역인 키타센쥬 치요다센 플렛폼 ㅎㅎㅎ 

도쿄에서 필수품인 정기권 정기권을 끊으면 출퇴근 차비는 확 줄어듬 ㅎㅎㅎ 

칼피스 워터인데 약간 밍밍했던 맛.... 

마카로니면을 세일하길래 구입해서 삶아 봤는데

소스도 같이 샀어야 했었음... 소스 없이 그냥 먹으니 밍밍해.... 

백엔샵에서 치약을 샀는데 먼가 익숙한 제조사가... ㄲㄲㄲㄲ 

뷁만년만에 맥도날드~~

저게 봄한정 메뉴였는데 그냥저냥 별다른 특색이 없이 아쉬웠음 킁... 

비록 백엔샵에서 구입한 우산이지만 가볍고 3단우산이라 좋아 했는데...

미친 비바람 덕에 사망... 크흙.... 돌풍이 불어 제끼니 속수 무책으로 휘드라.... 

데니즈 주력 메뉴인 호또케이크 ㅎㅎㅎ 맛있었음 

24시간 영업이라 친구만날때나 집에서 밥하기 싫을때 뺀질나게 드나들고 있는 데니즈 ㅎㅎㅎ 

한주간의 피로는 입욕제 퐉퐉 풀어준 뜨신물에 욕조 목욕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