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Tokyo Life

20140323... 3월 세째주 먹부림 & 사진 일기

Vaness™ ♡ 2014. 7. 17. 23:45


이게 어디서 먹은 음식인지 한참을 생각 했었는데 생각이 났음 

쉐어하우스 하우스 메이트가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해서 이자카야에서 환송회를 했었음 ㅎㅎㅎ 

유쾌하고 잼있고 친절한 에디상 중국에서 왔는데 지금은 다른곳으로 이사 갔음 ㅎ 

다들 시전이라 이것저것 주문을 했지욤~~~~ 

내가 주문 했었던 돈카츠... 맛있었음 ㅎㅎㅎ 

이탈리아에서 왔었던 시몬 ㅎㅎㅎ 

유콰하고 즐거운 얼라 였는데 말이시 ㄲㄲㄲ 

초상권... 따위는 안드로 메다로....... 쿨럭쿨럭.... 

출근길에 수집한 샴푸 샘플들 ㅎㅎㅎ 

코이와 커피 맛있었음 ㅎㅎㅎ 

하늘은 맑았고.... 

먹부림의 시간은 돌아 왔도다......

트위터에서 알게된 스테파넷님이 도쿄로 덕질하러 오신다기에

먹부림 타임을 ㅎㅎㅎ 긴자 온야채 120분간 먹부림~~~ 


딸기 콤포트 디저트는 꿀맛~~~~

하루 한번 동네 슈퍼를 털어 주고욘 ㅎㅎㅎ 

매운 음식이 귀한 도쿄에 살고 있는 덕에 공수 받은 매운 라면들 ㅎㅎㅎ 

역에 붙어 있던 전단지 인뎀 잼날거 가틈 ㅎㅎㅎ 

백엔짤 자판기... 저렴 하기는 한데 맛은 보장 못함....

100엔 미만 자판기에서 뽐았는데 탄산이 이렇게 맛 없을수도 있겠구나 싶었던..... 

점심에 보스가 밥을 쏘신다기에 한식당으로 쫄래쫄래~~~

셀러드 먼저 나왔구욘~~~~

비빔밥을 시킨거 같았는데~~~ 

얼큰한 찌게도 같이 나와서 먹을만 했었음 ㅎㅎㅎ 

부동산 전단지 인뎀... 가격이 참...... 못됐어....

냉소바와 오니기리.... 

퇴근길은 언제나 힘이 들어..... 

반액 세일하던 미트몰 3묶음을 사서 질리게 먹었고..... 

과일값 비싼 동네라... 딸기철인데도 딸기 값이 비싸 사기무서웠던.... 

생크림인줄 알고 샀는데 말이져.... 

그냥 폼크림... 흠... 

식빵에 크림 듬뿍 올려주고 딸기 올려 주니 럭셔리 디져트가 됐뜸 ㄲㄲㄲ

교자를 구웠는데 실패했고... 줸장..... 

남겨놨던 딸기에 생크림 팍팍팍 올리고~~~ 

동네슈퍼의 과자코너... 먹음직 스러운거 많드만 ㄲㄲㄲ 

뭔가 싶어 봤던니 앰불런스.. 하루에도 너뎃번은 엠뷸런스 소리가 들리는 이동네....

목요일마다 동네슈퍼에서 식료품 세일을 하는데 팍팍 질러줘야하지연 ㅎㅎㅎ

어묵 뎅겅뎅겅 잘라 넣고 양배추 잘라 넣고 들들들~~~ 

3일간 먹을 반찬 완성 ㅎㅎㅎ 

단무지도 무쳐 줬뜸 ㅎㅎㅎ

셀러드 세일하길래 사와서 마요네즈 촥촥촥~~~


날씨 됴타~~~~

기타센쥬 루미네 콰점이엘 감니더~~~

어딜가나 콰점이 지하 식품코너는 천ㅋ국ㅋ

탐이 났는데 말이죠... 가난한 외국인 노동자는 참을수 밖에...... 

언젠간 질러 줄테닷!!!! 

스벅 좋아 하지는 않지만...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 여기밖에 없어서 어쩔수 없이 들어 왔.... 

사쿠라 크레페라고 해서 사봤는뎀.... 

안은 연녹색 크림이... 흠.....  뭐 맛있었으니 팻스~~~ 

문득 고개를 들어 보니 멋진 하늘이~~~~ 

신나게 쇼핑했으니 배불배불하게 저녁!!!!

여긴 어버이날 어머니날 따루 있기는 하지만 대대적인 행사를 하는건 

어머니날 전단지 내에 상품이 어머니날 특집이 압도적으로 많았음 ㅎㅎㅎㅎ 

입욕제 하나 풀고 욕조 목욕!!!! 

사먹는게 질려 요리를 시작하니 매일 동네 슈퍼들러 쇼핑하는게 잼있음 ㄲㄲㄲ 

명란을 올린 따닷한 밥에 파프리카와 마요네즈를 함께 먹는 밥 ㅎㅎㅎ



도툐 외국인 노동자의 먹부림 사진 일기는 쭈욱~~ 이어짐니더~~~ 

(아직 한참 더 남았음 지금이 7월인데 사진은 3월임 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