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Eatting Log

20140329... 하라주쿠(原宿 Harajuku) 

Vaness™ ♡ 2014. 7. 20. 22:05


이날은 간만에 관관객 모드.... 낄낄낄.... 


짜잔... 그이름도 유명한 다케시다 도오리~~~ 사람 봐라.....

2월에 한국에서 뱅기 탈때 전달을 하명받은 초콜릿 전달 완료 ㅎㅎㅎ

아직은 급여 타기 전이라 만나는 사람마다 빈대 붙어서 열씸히 얻어 먹고 다니던 시절....

무려 풀코스... 기본 세팅마져 럭셔리해.... 꺄르르르르륵~~~~

신선한 야채가 마구마구 들어가 있었던 셀러드~~~

크리미한 슾이였는데... 호박맛도 약간 났었던거 가틈 ㅎㅎㅎ 

에피타이져 세트~~ 냠냠냠~~~

토마토 파스타~~ 

메인 디쉬인 고기님 꺄르르르르륵~~~ 

육즙이...육즙이..... 핡...... 

디져트 역시 충실하게 나왔었음 치즈가 듬뿍 들어간 케이크와 달달함이 품기는 샤벳까지 퍼팩트!!!

저 레스토랑 또가고 싶은데... 이름을 까먹었어... 후에에에에엥...... 



신나게 먹고 수다 떨고.... 한정거장 걸어와 오모테산도에서 쟈철 타고 집으로~~ ㅎㅎㅎ

뿌듯한 하루를 보냈지롱~~~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