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New York 2011

0110831...New York Travel - 3th Day - 센트럴 파크에서의 점심 -

Vaness™ ♡ 2011. 10. 22. 19:25


메그놀라아 베이커리를 나와 뉴욕에 블럭 마다 있는 듯한 별다방에서

아이스 라떼 그란데 사이즈로 구입후 센트럴 파트로 이동중 룰루랄라~~ 



센트럴 파크로 가는 도중 발견한 라디오 시티 여기도 관광 명소라 하는데 오늘은 왠지 

한산해 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ㅎ 



공개 방송을 주로 하는 곳이라고 들은것 같은데 흠.. 일단은 팻스 ㅎㅎㅎ 



센트럴 파크 거의 다와서 발견한 러브 동상 ㅋㅋㅋ 동경 신주쿠에서도 본것 같은데

여기도 있네 흠... 일본이 따라 한건가??? 이 따라 쟁이들 ㄲㄲㄲ 



만남의 장소인듯 누군가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음 ㅎㅎㅎ 




러브 동상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난 혼자 돌아 다니는 여행자라..

흙... 이럴땐 동행자가 있는게 좋은데.. 뭐 어쩔수 없지 흐규흐규.... 



러브 동상을 지나 센트럴 파크 집입 공원 곳곳에 있는 벤치중 한산하고 그늘이 짙은 자리를 찾아

열심히 돌아 다닌 결과 자리 잡은 내 자리 후훗 



공원으로 걸어 오는 도중 조심스럽게 들고 온다고 들고 왔는데 컵케이크가 많이 망가지지 않았기를.... 



큼지막한 메그놀리아 컵케이크 상자 두근두근 내 컵케이크 망가지지 않았기를 



여기서도 빠질수 없는 허세샷 ㄲㄲㄲ 

센트럴 파트로 들어 오기 직전 별다방에서 구입한 아이스 라떼와 한장 ㄲㄲㄲ 



커다란 상자엔 레드 벨벳 컵케이크가 들어 있고 ㅎㅎㅎ

메그놀리아에서 유명한 바나나 푸딩 시원 할때 먹어야 맛있다고 하던데

아직은 시원한 바나나 푸딩 ㅎㅎㅎ 




맛있게 먹기전 사진 질은 필수 케케케케케케 



드디오 오픈 히힛 다행이도 망가지지 않고 처음과 같은 모양의 컵케이크 ㅎㅎㅎ 



보기만해도 달달한 생크림 아이싱~~ 룰루랄라~~~ 

아이스 라떼와 맛있게 냠냠챱챱~~~ 



컵케이크를 맛있게 먹었으니 이젠 너로구나.. 후훗..

메그놀리아에서 레드 벨벳 컵케이크와 더불어 맛있다고 소문난 바나나 푸딩~~ ㅎㅎㅎ 



스몰 사이즈 이지만 제법 큰 사이즈의 바나나 푸딩 아... 또 먹고 싶어 지네.. 흙.... 



바나나 푸딩 달달한 생크림과 생 바나나 그리고 약간의 케이크가 뒤섞여 달달하고 맛있었음

역시나 맛있다고 유명한건 달리 이유가 있는게 아니였음 엉엉엉 또먹고 파.... 



레드벨벳 컵케이크 바나나 푸딩을 맛나게 먹고 유유자적 센트럴 파크도 돌아 다녔으니 

다음은 모마 미술관 유후~~~ 


모마 미술관으로 가는 중 발견한 동상... 흠... 누굴까...


뉴욕도 곳곳에 동상이 꽤나 많이 있는것 같았음 자연사 박물관 앞에도 동상이 있던데

이 동상의 이름은 뭔지 까먹었음묘 ㅎㅎㅎ 


컴케이크와 푸딩으로 맛나게 점심도 해결 했으니 모마 미술관으로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