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My Life Story

20110507.. .연등축제 II

Vaness™ ♡ 2011. 5. 8. 19:14

 

2011년 연등 축제.....

 

광장시장에서 부터 시작된 죽음의 걷기 코스는 종각 지하상가 털기를 기점으로 절정.....

카페에서 노닥거린 시간도 있었으나... 카페에 있던 시간에도 수다는 멈출줄은 몰랐음 ㅋㅋㅋ

 

내 주변 지인 들은 수다 빼면 제로인 인간들 밖에 없음 ㅋㅋㅋㅋㅋ

 

 

슬금슬금 도로에 경찰들이 깔리기 시작하면서 통제를 시작하는 기미가 보이기 시작했음...

아직 시간은 남아 있지만 조금씩 통제를 위한 사전 준비를 시작하는것 같았음 ㅎ

 

 

보신각 앞 사거리 SC 제일은행 앞에 나란하게 서있는 연등들 아직 아둠이 오기 전이라 불은 안 밝혔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었음 흐흐흐흐흐흐

 

 

 

엄훠 둘리야... 널 여기서도 보는구놔??? 반가워... 근데 너도 좀 마이 크다??? 읭????

 

 

호랑이 부엉이 꼬꼬마 아이들은 신났음 지금 이사진을 찍는 내뒤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  

 

 

 

이분은 뉘시더라.... =__= 기억이......

 

 

조계사로 걸어가는길 이미 조계사 앞길은 거의 통제에 들어 갔다고 무방할 정도로 차들이 없었고

연등축제를 준비하는 인파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음 +___+

 

아웅... 귀여운 아가들.... 니들이 고생이 많다 흐흐흐흐흐  

 

 

 조계사 입구 여전히 조계사 입구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렸고

평소와 다른 점이라면 외군인들도 엄첨 많았다는거.....

 

언제나 외국인들로 넘쳐 나는 종로지만 이날은 특히나 많았음 ㅋㅋㅋㅋ

 

 

 

 이쁜 핑크빛의 연등 누구나 연등을 들고 행열에 참가 할수 있는것 같았음

내앞의 한무리의 외국인들 뭐라뭐라 대화를 하더니

 

연등을 들고 한국인 무리를 따라 졸졸졸 따라 갔음 쿨럭.... ;;;;

 

 내가 이걸 왜 찍었을까.... 모태솔로인데... 히밤바.....

 

 

참가하려는 사람들도 많았고 사진 찍어려고 대기중인 사람들도 많았던

부처님 목욕(??) 시키기...  자세한 명칭을 모르겠..... ;;;;

 

 색색의 연등으로 화려하게 꾸며진 대중전 앞의 풍경

DSLR 동호회에서 출사라도 나왔는지...

 

대포를 소유한 사람들 정말 많았음... ㄷㄷㄷ

 

또한 구경온 한국인들과 외국인들도 짱 많았음.... ;;;;

 

 

 대웅전 한켠에 놓여진 작은 분수대... 바람이 심하게 불어 불줄기가 바람에 슝슝 날렸음.... ;;;;;

 대웅전 안..... 무섭.... ;;; 으핫......

 여기도 불전함과 같이 있는 부처님 목욕(??) 시키는 장소.... 여기는 대웅전 앞이라 그런지

대기하는 줄이 없었음.... ;;;

 

 

 

문득 고개를 꺽어 올려다 보니 화려한 단청의 색깔이 눈에 들어옴... 몸쓸 사진 실력은 가진 인간이라..

잘 표현 안된것이 슬픔.... 쩝..... 디카를 쓴지 오래 됐지만 사진을 찍는건 정말 어려움... 쩝....

 

 헤맑으신 부처님... 여 석상은 볼때마다 웃김.... 넘 해맑으시단 말이시... ㅋㅋㅋ

 

연등행렬에 참가 하려교 준비중인 외쿡인들....  연등행렬을 보려 외국에서 많이들 놀러 온다는게 사실이였나 봄..

종로에서 이렇게 단체 외국인들 많이 본거 첨이였음 ㅋ  

 

 입구의 작은 뜰... 도란도란 않아 수다를 떠시는 보살님들과 안에서 들려오는 경퇘한 음악소리...

ㅋㅋㅋ 현대적으로 편곡된 노래들도 있었는데 꽤 마음에 들었음 ㅋㅋㅋㅋ

 이런 화려한 색깔들을 좋아라 하는지라... +____+ 파스텔 톤 보다는 원색계열을 좋아라함 흐흐흐흐흐흐

 

 

 

반대편 건널목에서 찍은 조계사앞.... 사람들 진짜 많다... 라고 생각 했으나 이건 새발의 피였음..... ㅋㅋㅋㅋ

템플스테이 앞에 전시되어 있었던 동자스님 연등.... 어느  사찰에서 제작해서

기증했다고 봤는데 표정이 넘 귀여움... ㅋㅋㅋㅋ

 

아.... 연등 축제 사진 언제 다 올리지..... 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