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Europe 2008

20080507 Frist Europe Tour 34 - 바르셀로나 산책

Vaness™ ♡ 2008. 11. 20. 21:31

 

스페인과 프랑스 여행중 복받은게 있다면 날씨하나는 끝내주게 좋았다는점

이다 프랑스 마르세유에선 비를 좀 맞기도 했지만

4주가까이 되는 여행기간내내 날씨하나는 끝내주게 좋아서...

고물디카 사진이 잘나왔다는 점... ㅎㅎㅎ

 

 

점심무렵 바르셀로나 거리 산책... 가이드북을 들고 다니며 여기저기 돌아다녔음...

 

 

 

빛이 과하게 들어 가서 형체를 잘 알아 보기 힘들지만

뭔가 광고판인거 같았음...

 

 

 

 

까사 바트요인가 까사 밀레였던가...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는 통에..헷갈림..

 

 

 

 

 

 

마드리드도 그랬지만 바르셀로나도 2층 오픈 관광버스는 쉴새없이 돌아 나녔음.

여행기간중 한번도 안탔지만 후외는 없음 한국어 설명이 없었던듯...

여기저기 똘래똘래 고개 휘저어 가며 돌아 다니는것도 나름 재미 붙였음... ㅋㅋㅋ

 

 

 

 

성가족성당으로 가기위해 지하철로 고고씽.. 세상 어디의 지하철은

별반 다를게 없어 보였였음 ㅎㅎ

 

 

 

 

서울 지하철은 요즘 스크린도어를 죄다 설치하는 분위기인데

스페인이건 프랑스건 스크린도어는 못본거 같음....

 

흠..... 도시마다 틀린가...ㅡ_ㅡ?

 

쨌든 성가족성당으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