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Coffee&Tea

20080629 Hotel shinla 초콜렛 페어

Vaness™ ♡ 2008. 9. 8. 12:45

 

 

6월 사진을 지금에서야 올리는 떱 게으름이 하늘을 찌르고 있음 ㅠㅠ

유리언니와 함께간 신라호텔... 주 목적은 라듀레의 마카롱을 그리워 해서 갔었지만

 

테이크 아웃 판매만을 허용하고 라운지에서는 먹을수 없다고 하기에... 떱....

 

간김에 초콜릿 페어를 하길래... 마카롱 대신 초콜릿 페어... ㅋㅋㅋ

 

 

보기만 해도 달달해 보이는 초콜릿... 마카롱도 있었고... 화이트 초콜릿 블랙 초콜릿...

하아... 사진만 봐도 달달달.......

 

 

 

초콜릿과 홍차 한잔.....  

 

 

 

금속재질의 티포트.... 손잡이를 잡기 편하도록 덮개까지 ㅎㅎ 쎈스 만점!!!

 

 

한입 배어무니 초콜릿의 진한 풍미... ㅋㅋ 다이어트는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티포트 한장더~~~~

 

 

홍차 마시러 호텔 라운지는 거진 다녀본듯함 ㅋㅋㅋㅋ

신라호텔은 처음 갔었음.... 뭐랄까... 고요함??? 북적북적 소란스러운 롯데 본점과는 다른 분위기... 

 

 

이날... 지인이 좀 많이 늦게 도착하시는 바람에... 혼자서 왕따 놀이 하면서

기다렸었음 켕... 난 용인에서 장충동까지 갔건만 ㅠ_ㅠ

 

그래도 맛있는 홍차와 디자트들이 날 위로해 줬음  다이어트는 잠시 접어둬야지

푸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