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ama And... ◈/┠Drama and...

100223 KBS 드라마 학교2 

Vaness™ ♡ 2010. 2. 23. 15:37


정말 오래전 드라마 학교2 지금 생각해보면 이 드라마에 나왔던 출연진들은 이때만 해도

정말 풋풋 하고 신인의 티를 벗지 못한 어린 배우들이 대부분이였지

기태영 이현균(재희) 심지호 하지원 이요원 김래원 크흙.... 이 어린 것들은 유명해지고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배우가 됐는데.. 난 뭐했나 싶기도 하고 쿨럭.... 유툽을 검색 하다 발견한 학교2의
오프닝 지금 보면 촌스럽기 그지 없는 영상이지만... 왠지 설래고ㅋㅋㅋ 막 이런다... 흠...

내방 어딘가에 쳐 박혀 있는 동영상이나 돌려봐야겠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 보니 내가 이드라마 덕분에 별별 짓을 다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진자 추억이고 좋은 기억들 흠... 따지고 보면 이 드라마 덕분에 좋은 인연들을 만나고
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따뜻해지니 센티해 지나 봄... 나... 봄타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일하러 가야 겠당 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