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ama And... ◈/┠Drama and...

꽃보다 남자 오프닝

Vaness™ ♡ 2009. 1. 12. 17:44

장안의 화재 꽃보다 남자 한국판 오프닝...   (영상은 자동재생~~~~)

 

하아... 귀신같은 드라마... 방영 1주 밖에 안됐는데... 날 버닝하게 만들다니... 푸힛....

 

원작은 일본 카미요 요코의 하나요리 당고  대만 일본에서 각각 2시즌의 드라마와 두편의

일본판 영화로 제작.. 소위 만드는 족족 대히트를 기록하고 출연진은 모두다 톱스타로 일약 급상승 ... 하아....

 

일본판 마츠준 이노우에 마오 오구리슌 신인급 연기자에서 톱스타로 자리 굳힘

대만판 언승욱 서희원 오건호 아직까지 건재함 ㅎㅎㅎ

 

과연 한국판은 어떨려낭.........

 

 

 

한국판은 신예 이민호 구혜선 김범 김준 출연.....

 

벌써부터 준표(츠카사) 앓이 하시는분 발생중... 하아...그중에 나도 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뻔히 다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전형적인 순정만화 스토리에

매력만점의 캐릭터들 때문에 눈을 뗄수가 없음.... ㅎㅎㅎ

 

덧 저작권은 KBS에 있고 흥미있게 잼있게 보셨으면 리플 한줄 달아 주시는 쎈쓰~~~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