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My Life Story

100223 Dairy...JYP 

Vaness™ ♡ 2010. 2. 23. 15:09



제목을 보심 읭??? 왠 JYP라고 하시면 모... 지금 현재 일하는 회사 바로 뒤가

그 이름도 찬란한 JYP ENT의 본사가 바로 위치해 있다면.....



사진이 구리다 뭐라 하지 마시라... 드글드글 거리는 중고딩 학생들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찍냐고 얼굴팔리는 줄 알았응께... ㄷㄷㄷㄷ

 



모 이전에 욘사마의 기획사 위치를 묻는 이혼진 나이 지긋하신 분들의 질문을
받은적도 있었지만 오늘은 아니였으니께롱... ㅋ_ㅋ 역시나...

JYP에 날나가는 아이돌 그룹의 포스터 들로 도배되어 있는 건물 외벽 ㅋㅋㅋ

 




ㅋ_ㅋ 이전에 다니던 회사역시 방송 족과 관련된 회사이기는 했지만...
IT쪽은 맞기는 맞았어요... 다만 방송과 관련된 IT였을 뿐이였을 분... ㅋㅋㅋ

각설하고 이전에도 위치의 특성상 연예인은 정말 많이 봤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연예인을 봐도 시큰둥... 모... 내가 좋아 하지 않으면 눈길도 안주는

성격 때문인건지는 모르겠지만서도... 어쨌거나 점심시간에 밥먹으로 나갔다가 지나가는 길에

몇장 ㅋ_ㅋ 역시나 어린 학생들과 일본 혹은 중국쪽에서 온 관광객으로 드글드글... @_@

모... 일상의 흔적이니까... 태클은 금물... ㅋㅋㅋㅋ


사무실에서 한 10분정도 가면 SM 본사도 있는데 어슬렁 어슬렁 함 가보기나 해보까?? ㅋㅋㅋ

덧 이미 날씨는 완연한 봄 아지만 내 마음은 아직도 겨울... ㅡ_ㅜㅜㅜ

올봄에는 연애좀 하고 싶어... 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