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Cosmetics

091218 Missha Winter Sale!!! 

Vaness™ ♡ 2009. 12. 19. 23:58



매년 연말 돌아 오는 Missha의 대박 세일 기간이 돌아 왔어욥
어찌 저찌 복잡한 과정을 거쳐 내손에 들어온 미샤 택배

그동안 색조는 있는 제품 사용해 왔지만 기초는 미스하에게 정착해 버려

다른 제품을 사용 못하고 있씀져 쿄쿄쿄쿄쿄

색조는 아무거나 사용하겠는데 이제는 기초는 미스하에 정착 했슴돠 ^^;;;;



미샤의 택배 상자 처참하게 뜯겼군요 뭐... 택배상자는 격하게 뜯어 줘야 제맛 아니겠슴니깡?? +ㅁ+

 


모이리도 많이 구입했나교 하신다면 할말은 없지만 반년 정도 사용할 제품 한방에 구입했슴돠 +ㅁ+
 



기초 스킨과 수분크림 모공 에센스 가격대비 착한 제품들 +ㅁ+

 



수퍼아쿠아 하드레이팅 토너 화장솜에 듬뿍 묻혀 퍽퍽퍽 사용할 용도도 구입
이전엔 크리니크 토너를 사용했는데 미스하에 정착 국산 장품이가 좋아요 ㅋㅋㅋ

 


왼쪽부터 하드레이팅 토너 수퍼아쿠아 포어아이디얼 세럼 워터서플라이 크림 
악지성 + 복합성 피부인지라 수분 크림은 필수 요 워터서플라이 크림 좋아요 젤타입의 크림 ㅎ
 



미샤 온라인 샵인 뷰티넷에서만 판매하는 어퓨 라인들 어퓨는 이번에 첫세일을 하길래
처음 사봤음 후기 평이 좋은 것들과 내가 필요한 것들만 모아모아~~ 질러 주셨뜸 푸힛...

왼쪽부터 두개 나란히 같은 제품은 에센셜소스 콜라겐 트리트먼트 두개~~
보태닉가든 블랙빈 링클다운 세럼 페이셜 미스트 아래 오렌지색 띠가 있는 튜브는
보태닉 가든 오렌지 화이트업 세럼



썬크림과 헤어미스트 이제 썬크림을 안바르고 나갈수는 없뜸 선크림
비비크림은 바르지 않더라도 썬크림은 쳐발쳐발 해줘야함 자외선이 싫어효!!!!!!!

 

미샤 깜놀 워터인선 크림과 헤어 미스트 젤 뒤는 클렌징 패드 세일하니까 쌋뜸 
실리콘 재질의 부들부들한 클렌징 패드 효과는 써봐야 알겠뜸 

 



싼맛에 질러 주신 섀도 브러쉬와 마찬가지로 요즘 없으면 안되는 면봉 그리고 눈썹 브러쉬
맨 오른쪽 눈썹 부러쉬는 페이스# 제품은 몇년동안 사용했었는데 웃기게도
Missha 세일 딱 3일전에 박살 났음 이건뭐 안살수가 없었음 덴장....

내 가녀린 통장 잔고에게 잠시 묵념...  ㅡ_ㅡ;;;;
 



눈가 주름 방지를 위한 패치.. 모.. 거의 절반은 엄마께 상납 보시더니 걍 가져 가셨뜸... ㅡ_ㅡ;;;;
힘없는 나는 아무말 없이 드렸을 뿐이고.....

 



코팩은 1-2주에 한번씩... 모공 넓어진다 뭐다 하지만 시원스럽게 팍팍 뽑히는 쾌감은... 뭐...
코패 하는사람들은 다 아시겠지... ㅋㅋㅋㅋ 가격대비 효가 촹!!!!!!!!1 ㅡ_ㅡbbbb


하래는 인터넷 몰에서 사면 필수적으로 집어 넣게 되는 샘플...
미샤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좋음 왜냐... 오프라인은 세일하면 샘플 안주는데 온라인은
그런거 없음 구입한 금액별로 입맛데로 샘플 집어 넣을수 있뜸 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 큐어 사이언스 블랑 샘플 요즘 화이트닝에 목숨걸고 있음... 덴장 얼굴이 얼굴이... ㅠ_ㅠ....

 



온라인 전용 사은품 스파출러 걍 크림 혹은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스푼 이건 없으면 아쉽고
찾으면 절대 안나오는거... 보이자 마자 눈을 반짝거리며 겟츄!!!!!!!!!

 



크기비교 약 손가락 두마디 반정도의 크기 하단 용기는 매직아이 체인져 그냥 가늠해 보시라.. ㅎㅎㅎ

 



다른 화장솜 다 필요 없고 미샤 화장솜이 짱임 11개 주문해서 두통을 한통으로 몰았음
별별 화장솜 다써봤지만 이아이 만한게 없음 야가 짱임 !!!!!!!!!!

 



사진을 다찍고 난후 주섬주섬.... 뭐....

사진 찍고 난후의 처참한 광경... 뭐... 다그런거 아니겠음??? ㅋㅋㅋ

주문은 미샤세일 시작일인 10일에 했으나 험난한 과정을 거쳐 내손에 들어온건 뭐...
지금에서야 들어 왔음... 덴장... 장품이 사기 힘들어... ㅠ_ㅠ...

지르싶셔.... 미샤세일은 27일까지 임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