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Eatting Log

090129 명동 딘타이펑

Vaness™ ♡ 2009. 6. 2. 23:11

 

올해초 친한 동생이 태국에 간다 하길래...

 

짐을 보관해 주고 대접 받은 딘타이펑 쿄쿄쿄쿄

 

명동에 딘타이펑이 생긴지는 오래 됐지만...

가보는건 처음..... 뻔질나게 드나드는 명동인데... 이상하게 안가짐 ㅎㅎㅎ 

 

 

 

 

건물은 참... 우드하게 생겼뜸.....

 

 

이게 왜 있냐 묻지 마시라... 날짜를 보시라... 1월... 말이다.... ㅡ,.ㅡ

 

 

둘다 배가 고퐜기에.... 인폼에서 자리 났다는 말을 듣고..

쏜살같이 올라가는중... 냐할... 내고픔은 임금이라도 어쩌지 못하리.....

 

 

빠질수 없는 연장 샷..... 강수연과 강부자샘이 연극을 하셨나....

티켓 이벤트 실시중이였었음... 모든게 죄다 과거형....

우짤수 없음.... 올해초... 사진이기에... 쿨럭.......

 

 

중국 요리집에 가면 늘상 나오는 중국식 김치... 매콤하고 새콤함...

이상한게... 집에서 하면 이맛이 안남... 여러번 시도하다

실패 여러번 했음... ㅡ,.ㅡ

 

 

한식의 백김치 비슷... 이름?? 내가 그걸 기억할꺼라 생각하니???

 

 

게살스프 역시나 게는 진리!!!! 맛있었음... 해산물 부페 가고 싶퐁... ㅠㅠ

 

 

먹음직 스러운 만두 ♡_♡

 

 

접사 시도... 자~~알 나왔다... 캬캬캬캬

 

 

한입샷..... 배고퐈~~배고퐈~~ 거리면서도 사진는 찍는 인간들... 쿨럭......

 

 

 

짬뽕 비스무리 했던 면 요리... 맛있었음... ♡ ♡ ♡ ♡

 

 

달걀 볶음밥... 낵가 왠만한건 느끼한줄 모르는데... 이건.... OTL...

느끼함이 빠다 뷁만스푼을 능가함.......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숴... 올라갈때는 못봤던 작은 정원의 식물...

역시나 배고프면 눈에 보이는게 없다는건 진리.... 쿨럭.....

 

 

중국 술 진열장.... 술도 못마시는 인간.... 진열장을 왜찍었냐 물으신다면...

 

걍.............. 이라 답해드리리... ㅎㅎㅎㅎㅎ

 

공짜로 얻어 먹어 그런가... 달걀볶음밥 빼고는 그럭저럭 괜춘한 맛이였음...

 

다음에 기회있으면 다른 메뉴도 도전해 봐야겠뜸....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