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ama And... ◈/┠Moving Story

20110507.. .연등축제 I - 동영상

Vaness™ ♡ 2011. 5. 8. 16:56

 


매년 석가탄실일 이면 성대하게 열리는 연등축제 


올해는 어찌하다 보니 직접 구경가기로 결정.... 


종교는 지인과 나 둘다 무교이지만 불교에 가까운 성향을 지닌 사람들 ㅋㅋㅋ


뭐 축제니까 종교에 상관없이 구경가기로 했음  

그리고 종로 대로변을 통제한다는 이야기에 왠 구경거리냐 싶기도 했고 ㅋㅋㅋㅋ


어찌하다보니 지과 치료 일정이랑 겹치기가 되는 바람에..... 

분당 정자동 치과 - 광장시장 맛집 투어 - 종각역 지하상가 - 조계사 - 종각 연등 축제의


경로를 광장시장부터 5센티 힐신고 걷는 미친(??) 짓을 감행 했다는.... 


지금 내발과 발목은 내것이 아닌거 같음.... ㄷㄷㄷ 




일단 사진 정리하다 좌절하고.... 동영상 부터 업로드... 흐흐흐흐흐흐 


디카의 즈질 동영상 기능이라.... 화질은 뭐.... 팻스... 구경 하시롸.... 




연등행열의 시작을 알리는 사물놀이패....  7시부터 연등회가 시작된다고 알고 있었지만 

흥인지문 부터 시작된 행렬이 종각까지 오는데에는 시간이 꽤걸리는듯 뭐..

당연한 결과이겠지만... ㅋㅋㅋㅋ 




군 취주악대의 행렬.... 

같이간 지인과 처음 딱 보고는 저 악대 아마추어들은 아닌데... 했었는데 

역시나 군 취주악대.... 눈호강 귀호강 잘했음둥 ㄲㄲㄲㄲㄲ 


참고로 같이간 지인과 난 자타가 공인하는 꽃돌이 레이더....


어느 상황에서건 눈을 반짝거리며 훈남 꽃돌이들 잘 찾아냄 ㅋㅋㅋㅋㅋㅋ 




난타를 방불케 하는 진각종 퍼포먼스.. +___ +) 


뒤에 스님들의 법고 행렬도 있었지만 타이밍을 놓치는 바람에 못찍었음... 징징징징....


짧은 동영상들 이지만 즐감~~~ 사진은 곧 정리해서 올리겠음둥 흐흐흐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