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My Life Story

100416...We Rule 

Vaness™ ♡ 2010. 4. 16. 16:01

 
아이폰을 지르고 난후 Wi-Fi를 이용한 무선 인터넷만 주로 이용 하던 차에

자주 가는 카페에서 어플 추천 글을 읽고 알게 된 We Rule

컴퓨터로 하는 것중에 게임 만큼은 잼병인 인간인지라 하는 게임이라고는
테트리스나 겔러그 같은 류의 게임만 주로 하는 인간....


인터넷 초창기 시절 남동생 두명이 스타크를 알려주겠다 일주일간 맹 강의를
했었지만 돌아온건 동생의 질타.... 하다하다 게임 그리 못하는 인간 첨봤다고...


떱... 각설하고... 이런 아픈 기억이 있는지라 게임 쪽은 눈길도 안줬다... ㅡ_ㅡ

뭐 간혹 휴대폰으로 타이쿤 같은 킬링 타임용 단순 게임은 많이 했었지만 ㅋㅋㅋㅋ



각설하고 서론이 넘 길었음 어플 소게 리뷰를 보고 알게된 we rule 흠...

소게글을 보면 단순하고 소셜 네트워크 게임 블라블라 라는 성명이 있었는데....


이 어플의 장벽은 무료 어플이기는 하지만 미국 계정에서만 받을수 있다는 것....

검색을 해보니 꽤나 내 취향의 게임 같은지라... 귀챠니즘을 타파하며...

미국 계정을 만들어 다운 받았는뒈......



이거슨 신세계 +ㅁ+




어플 다운 받아서 일단 계정 만들고 영어 울렁증을 극복해가며 이것 저것 눌러 봤는데
호옹... 흥미로운 게임인것 같았음... ㅋ_ㅋ

본격적인 게임 전에 검색을 좀 해보니 심즈 제작사와 같은 제작사라고 들었는데

상당 부분이 비슷한 구조로 되어 있는 것 같음 But 난 심즈를 해본적이 없으므로
상세 사항은 잘 모름... 걍 사진으로 비교해본 느낌이뉘깐!!!!!!!!!!

 




싸이월드 처럼 친구를 추가할수도 있공... 하지만 채팅은 안됨 채팅 서비스까지 되면

좋겠지만 그건 제작사 서버에 무리가 갈것 같기도 하고 흠....

 



내 왕국의 전경 ㅋ_ㅋ 정확히 어플 다운 후 게임 시작 24시간 만에 레벨 10달성

ㅋ_ㅋ 뭐 중간중간 Mojo라는 아이템을 써가며 빠른 속도로 게임을 하기는 했지만
ㅋㅋㅋ 이정도면 렙업 속도 미친속도가 아닐까 싶은데 쿨럭.....

 



왕국이란 이름에 걸 맞게 한쪽 구석에는 농작물이 무럭 무럭 자라나는 밭들도 있공
한쪽으로 몽창 몰아 놨음 방금 전에 수확을 한지라 휑해 보임...

저래 뵈도 눼 사랑스런 딸기들이 자라고 있뜸 푸헐....

 



나의 성 처음에는 정말 초라한 집이 였는데 렙업도 하고 농사로 돈벌어서
이쁜 집장만 했뜸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테일러 샵과 목공소 등이 있는 나름 공업 지대 ㅋㅋㅋㅋ

친구를 맻으면 친구네 동네로 가서 알바를 하고 돈을 받을수 있음
물론 나와 친구인 사람들이 내 공장(?)으로 와서 알바를 할수도 있음 ㅎㅎ


뭐랄까 상부 상조 랄까....  어느 정도 레벨이 되기 전까지는 오직 농사를 통해서만
돈을 벌수 있는데 렙업을 하고 테일러 샵 같은 건물을 지으면 농사보다는

저런 건물을 통해 들어 오는 수입이 더 될것 같음 ㅎㅎㅎ

지금은 건물을 짓냐고 돈을 많이 써버려서 열심히 알바를 뛰어야 함...

고로 친추 해주삼~ 내 아이디는 vaness7978 ㅎㅎㅎ 돈많이 벌어 건물 많이 짓고 싶음 ㅋ_ㅋ


아놔 그나 저나 이 게임.... 마약 수준이야.... 손을 뗄수가 없숴.... ㄷㄷㄷㄷ

지금은 무료 어플이지만 유료화 된다 해도 결제 할거 같아... 지금까지 유료어플
결제 한거 하나도 없는데... 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