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ce Me ♧/┠ My Life Story

080304 삼월의 눈내리는 날

Vaness™ ♡ 2008. 4. 6. 21:56

삼월의 눈냐리는 날... 몇년전 인가 삼월인가 에도 눈이 내렸었는데..

올해도 날씨가 미쳐돌아서 삼월에 함박눈이 펑펑 왔다 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박먹으러 나기 귀찮어서 삼실에서 디카질 ㅋㅋㅋㅋ

 유리창이 꼬지리해서 이쁜사진이 안나오긴 하는데 이쁘긴 이뻤음 눈좋아하는 인간이니꽈...

 

 

 

 

 

 

 

 

 

 

 함박눈이 내리긴 내렸지만 때가때인지라 얼마안가서 녹았음 ㅋㅋㅋㅋ

눈내리는 날은 좋드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