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Story ♡/Japan Tour

20070406 Spring Tour 05 - 키치죠지

Vaness™ ♡ 2007. 5. 6. 18:44

신주쿠에서 주오선 특급으로 점프한 곳음 키치죠오지~*

 

몇번의 동경 여행중 주오선을 이용 한건 처음인듯... ㅎㅎ

 

 

 

신주쿠 안뇨~~~옹~~*

 

 

덴샤를 기다리는 도중.... 신주쿠역은 공사중????

얼마나더... 크게 만들려고... 히밤... 고만좀 키우지.... 

 

 

잡생각을 하고 있는중... 덴샤가 와버렸눼.... 이건뭐....

심령 사진이눼... ㅤㅋㅡㅅ...ㅤㅋㅡㅅ....

 

 

왔다~~~ 키치죠지.... 목적지는??? 이노가시카라 공원~~

중간에 길 잃어서... 착해 보이는 온나 붙들고 ㅤㅆㅘㄹ라ㅤㅆㅘㄹ라~~

 

 

무사히~~ 도착 했스무니다... 헥헥헥.....

 

 

1킬로만 걸어 가면 지브리 박물관... 그러나 난 지브리는 별로...

안가기로 했음... 표지판이 이뻐서 한장... 푸헤헤헤헤헷....

 

 

꽃놀이 절정!!!! 고로 사람들 드글드글.....

 

 

 

 

백조 보트도 타보고 싶었으나.. 체력 고갈로 눈요기만.....

 

 

 

어여쁜 분수대.... 점점이 보이는 오리 쉐키들.....

 

 

 

디카 들이 데니 모여 주시고.....

 

 

 

이쁘게 떠다니는 사쿠라 벚꽃.....

 

 

한가로이.. 휴식중인 멍멍이.....

 

 

실은 혼자 타기 얼굴 팔려 구경만... 한.. 백조 보트... 큼...

언젠간... 둘이 탈테ㅤㄷㅘㅅ!!!!!!!!!!!!! 남친하곳!!!!!!!!!!!!!!

 

 

 

늦은 점심.... 오다와라 벚꽃 전병....

여행중 나의 버릇... 밥을 안챙겨 먹는 다는거....

그야말로 다리에 모터 달린듯... 걷고 또걷고.... ㅡ_ㅡ;;;; 

 

 

꽃놀이를 위해 자리를 잡으러 나온듯... ㅎㅎㅎ

 

 

회사인듯한.... 정장입은 사람들이 단체로 우글우글....

 

 

 

 

 

꽃비가 내리는데... 잡혔을라나... ㅋㅋㅋ

 

 

 

한가로이 휴식을 즐기는... 나역시 엘렐레~~ 팔렐레~~~

 

 

 

이쁜 벚꽃길.... 하아.. 또가고 싶어라...

 

 

 

 

오리군... 귀엽군.... 푸헬헬헬....

 

 

 

 

오늘 열심히 걸어 주신 나의 다리... 숙소 돌아가면 족욕 해야지.. ㅋㅋㅋ

 

 

안녕 키치죠지~~ 담에 또... 바이바이... ㅋㅋㅋ

 

 

 

 

키치 죠지 안녕~~~ 또다시 신주쿠로~~ 고고씽~~~